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세상 모든 리뷰

[다이소 매듭이 필요없는 신발끈] 매듭을 묶기 힘들어하는 아이들이나 묶기 귀찮아하는 어른들을 위한 신발끈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혹시 신발끈을 묶기 힘들어하는 어린이나

귀찮아하는 어른들이 계시면

강추해 드립니다.

 

바로

다이소 매듭이 필요없는 신발끈

입니다.

 

아직 아이들이 어려 애벌레신발인

나이키 다이모프리 제품만 신기다가

끈운동화가 생겨서 고민을 하던차에

다이소에 실리콘 신발끈을 판다는

정보를 듣고 다이소로 고고씽했네요.

 

 

 

이름하야

매듭이 필요없는 신발끈

 

가격 2,000원

 

쿨레이스 라는 브랜드네요.

저는 다이소에서 샀는데

인터넷에서 "실리콘 신발끈"

이라고 검색을 해도 많이 나옵니다.

다만 가격이 다이소가 더 싸네요.

배송비도 필요없고..

 

하지만 다이소에는 검정, 흰색, 형광색

3가지 컬러만 있었어요.

인터넷에는 여러가지 예쁜 컬러가 많구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6가지 사이즈로 한켤레분.

 

 

신발끈 끼우기 전의 모습입니다.

 

 

우선 신발 위에 하나씩 올려봅니다.

 

 

 

 

하나씩 끼우기 시작.

손가락이 좀 아프긴 해요. ㅠㅠ

 

 

 

처음엔 접어서 한꺼번에 끼워보기도 했어요.

 

 

 

우선 구멍 하나에 먼저 끼우고

안쪽에서 잡아당기면 쉽게 들어갑니다.

하나 완성!

괜히 뿌듯해하공 ㅋㅋ

 

 

 

이런 실수를...

혼자 어이없어 웃었네요 .ㅋㅋ

 

 

 

4개 완성!

아동화라 5개정도가 적당할 것 같아요.

 

 

 

5개 완성!!

 

 

 

한쪽 완성하고..

나머지 한쪽 시작..

두번째는 한번 해봤다고

훨씬 수월하게 마쳤어요.

 

 

 

한켤레 다 완성!!

실리콘재질이라 잘 늘어나

신고 벗기가 편리해요.

 

그리고 방수가 되어 물에 젖지 않고

세척이 용이합니다.

 

아이들은 신발끈에 밟혀 넘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다이소 매듭이 필요없는 신발끈이라면

그런 걱정 덜 수 있어요.

 

여러분도 다이소로 고고씽~!

어떠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