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세상 모든 리뷰

[우르오스] 남자스런, 남자다운, 남자 스킨로션, 올인원 남자스킨로션으로 피부를 지키세요~

반응형

오늘은 하늘이 흐리면서

비도 부실 부실 오는 게


막걸리 생각나게 하는 날씨네요 ㅎㅎ

뭐든 술과 연관시키는 우뇽자입니다...ㅋㅋ


암튼 오늘의 이야기 풀어보겠습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티비광고도 많이 하는터라

다들 아시는 우르오스 이야기입니다.







정말 남자남자한 스킨로션이죠~^^


제품에 대한 리뷰 그럼 출발하것슴돠~





기가 막히게 택배박스와

택배 송장 스티커

그리고 안의 내용물의 사이즈가

맞아 떨어지네요~


저런 박스로 택배를 보내시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아무래도 안의 내용물도 운송하는 동안

안에서 놀지않고 소비자도

제대로 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쬬~~^^








세상 밖으로 꺼내보니

안전하게 에어캡으로 한번 더 

보호를 해주셨네요~


어제 리뷰의 코베아 롱 캐논 토치에 

비교하면~

사장님의 마인드부터가 

다릅니다.


이런곳이 잘되는곳이죠~


좀 아쉬운건

그래도 화장품 주문했는데

샘플 몇개 정도는 넣어줬음하는

공짜심리가~~~ㅋㅋㅋㅋ








포장옷을 다 벗기고

비주얼을 보니~~

자~~알 생겼습니다 ㅎㅎ


한손에 촥~~감기는 게

그립감도 좋습니다.


티비광고보니

한손으로 움켜 잡으며 홍보를 하더군요~


저도 거울보며 따라해 봅니다 푸헤헤~~







예전엔


중 건성 타입을 위한 우르오스 스킨밀크를

사용을 했었는데

약간 유분기가 있는 거 같아


그거 다 쓰고

이번에 지성/복합성 피부를 위한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스킨밀크는 그냥 기존 사용하는

크림로션이 약간 묽은 편

(로션+스킨을 섞어 놓은 듯한 묽기입니다.)

에 속하는 그런 기본적인 로션이었다면


이번 모이스처라이저는 

그냥 꼭 스킨같습니다.


색도 투명이구요~






뒷면엔 사용설명이나

각종 정보들이 상세히 적혀있긴하나


일본어 위에 스티커로 덧씌워

놓은게 좀 그렇네요~


사실 일본제품을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맘엔 안들지만


머 내용물이 써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또 재주문을 한것이긴 한데


저런 뒷태는 좀

아니올시다~






손에 따로 부어봤습니다.

너무 투명해서 잘 보이지도 않죠~


묽기도 완젼 물 같아서

조금만 방심하면 손가락 사이로 빠지거나

얼굴로 가져가는 순간

안드로메다로 가는수가 있습니다 ㅋ


그리고 또 하나의 맘에 안드는 점은

향기입니다.


사실 밀크로션 타입도 향이 그리 좋진 않았지만

이번 스킨로션은 허브향이라고는 하는 데


제가 맡아보니 꼭 무슨 본드 냄새같습니다.

아니면 알코올 냄새 같기도 하구요~


암튼 향은 제 취향이 아닙니다.


그러나 역시 피부에 닿는 감촉은 참 좋습니다.


좀 묽은 타입이라

얼굴과 손에 바르고 얼마 있지 않으면

모두다 흡수해버립니다.


물론 증발도 했겠지만

피부가 안 당기고 보습이 잘되어

피부도 광이 나는 느낌이더군요~


암튼 피부가 잘 먹어주니

기분이 좋습니다.







흠...유통기한도 스티커로 마무리~~

쩝~


사용기한 꽤나 긴편입니다.

화장품엔 다 유통기한이 있다는 걸 알고계시죠?


암튼 사용기간이 지난 화장품은

버립시다~

피부에 좋지 않다고합니다.^^;;



암튼 유통기한 길어서

1년간은 편안하게 사용할수 잇을 것 같습니다.






우르오스의 가장 큰 장점이 뭐라고 생가하세요?..^^


바로 저같은 귀차나즘이 많은 사람을 위한

제품이라는 거죠


스킨바르고 로션바르고 수분크림바르고 에센스 바르고

머 이런 절차가 필요없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티비광고도 보면 선반위 화장품들을

다 쓸어버리잖아요 ㅋㅋ


많은 기능성 제품들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


남자다운 제품

남자남자하는 남성스러운

우르오스 스킨로션으로


남성 여러분들 동안 피부 한 번 가져보시죠...^^


이상 우르오스의 허듭리뷰였습니다.


그럼 낼 또 뵐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