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세상 모든 리뷰

[KOVEA 롱 캐논 가스 토치] 비주얼 만큼이나 엄청난 화력을 자랑하는..감성캠핑의 필수용품

반응형

얼마만의 쾌청하고 맑은 하늘인지

오늘 아침엔 미세먼지가

어디로 갔는지 참 파랗더군요.


정말 기분 좋게

시작한 아침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러시겠죠?

다른 지방은 잘 모르겠지만

이 곳 부산은 그랬습니다.^^


이렇게 화창한 날엔

전 꼭 하고 싶은게 있는데

하고 싶다기 보다 

어디론가 놀러가고 싶어지죠 ㅎㅎㅎ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캠핑용품입니다.ㅋㅋ


제목에서 설명드렸듯

멋진 감성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캠프 퐈이아~~~


그 캠프파이어를 더욱 화끈하게

시작할수 있는 용품인

가스토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바로 이 제품

코베아 롱 캐논 가스토치 입니다.


그럼 리뷰 들어갑니다용~











택배기사님이 길쭉한 상자 하나를

던지듯 주시고 갑니다...

,ㅡ,.ㅡ;;


정말 인터넷 쇼핑몰 사장님도

차~~암 정성이 없으십니다.


원래 내용물의 박스에 택배 배송 운송장을

그대로 붙여서 배송을 보냈네요


최소한 규격에 맞는 허름한 택배용 박스엔

넣어줘야 하는 건 아닌지..

정말 실망스럽더군요~


암튼 토치 박스엔 자세한 설명과 함께

친절하게 그림으로 설명까지 되어있습니다.







내용물을 꺼내봅니다...

으흐~^^ 저만 그리 느끼는 걸까요?

길쭉하게 뻗은 모습이 너무

간지가 좔좔 흐릅니다 ㅋㅋㅋ


항상 짧은 토치로만

장작불을 피우다

이제 이렇게 긴~~토치를 사용하면

가스와 불이 가깝지 않아 안전해서 좋고


혹여나 가열되서 폭발하면 어쩔까

항상 걱정을 했었거든요..


그리고 손과 장작불이 가깝지 않아

뜨겁지 않고 참 좋습니다.


그리고 비주얼은 정말 남자 남자합니다 ㅋㅋ

들고 있으면서 장작이나 숯불에 불을 붙일땐

포스도 느껴지구요~~케케케







화구를 보니 정말 위협적이게 생겼습니다.

저기에서 뿜어내는 화력은 정말

집 한채도 순식간에 집어 삼킬듯

엄청나게 뿜어냅니다.


화구에 찍힌 코베아 로고까지

깨알 브랜드 자랑이네요..ㅋㅋ






토치의 윗부분에

가스 주입 조절 밸브가 있어

화력을 높였다 줄였다 할 수가 있습니다.






플라스틱 캡 같은 걸 열어보면

안에 뭔가 다른 내용물이 들어있는데


이건 본체와 가스를 연결해주는

어댑터입니다.








이 어댑터 없이는

하부가 나사식 부탄가스의 경우

체결하여 사용하실 수 있구요


어댑터를 사용하면

막대식 부탄가스로 사용이 가능해요.


암튼 왼쪽 측면에 잘 보관되어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것 같구요~


따로 안에 보관함이 있으니

캠핑용품을 차에 적재시

부피도 차지하지 않고

걸리적 거리지 않아 참 좋습니다.


감동 감동...^^


캠핑하시는 분들은 아실꺼에요~

부피때문에 차량에 적재시

언제나 테트리스 해야 하는 짜증을요....







어댑터 아래를 보면

보통 우리가 가정에서 사용하는

부탄가스를 결합하기에

이가 물리게 되어있습니다.







바로 이런 모양으로 결합이 가능합니다.


이런 모양의 완제품이었다면

얼마나 필요없는 부피가 늘어나고

걸리적 거릴지 예상이 되시죠~!


따로 분리해서 보관할수 있다는 장점에다가

그 보관함이 본체에 달려있다는 게

정말 여러모로 똑똑한 녀석입니다.^^









대략 본체에 대한 설명입니다.

박스에 있는 걸 찍어서 올리려다

좀 박스가 지저분해서


홈페이지에서 찾아서 올립니다.^^









대략 규격과

각 부위의 명칭은 아시겠죠~

그래도 아래에 제원을 남깁니다.

친절한 운영자...ㅋㅋㅋㅋ




롱 캐논 가스토치 KT-2911


- 규격 : 62 * 53* 670mm

- 중량 : 247g

- 점화방식 : 수동점화

- 사용연료 : 부탄가스(220g), 나사식부탄가스(230g/450g)

- 가스소비량 : 약 1,138g/h


입니다용...


점화방식이 수동이라 이거 하나는 불편하더군요

가스 밸브를 열고

가스로 화구에다 직접 불을 붙이는 방식으로

조금 위험하기도 합니다.


이거보다 좀 좋은 제품도 있는데

그건 점화 버튼이 있어

불꽃이 튀면 가스에 불이 붙어

점화되는 방식인데

우리가 알고 있는 가스렌지의 원리라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사실 크게 불편한건 없는데

혹시나 하는 그런 안전성의 문제땜에


암튼 아직까진 사용하는 덴 아무런 문제도

불편함도 없습니다.







자~~이렇게 가스를 연결을 합니다.

언제 갈지 알수없는 캠핑이기에

배송 받은 첫 날 바로


테스트를 해봐야겠죠?..

그래야 반품을 하든 교환을 하든 하죠~


암튼 집에선 좀 위험한 테스트이긴 하나

사실 어떤 화력을 보여줄지 궁금해서

과감하게 화구에 불을 붙여봅니다.





밸브를 아~~~주 조금만 열었는데

엄청난 불을 뿜어냅니다.


소리는 마치 화염방사기를 연상시키네요 ㅋㅋㅋ


암튼 쉐~~~엑 소리가

실내에서는 무섭게 다가옵니다.







밸브를 조금만 더 올려보니

무시무시합니다.


온기가 들고있는 저도 느끼고

주변 가족들도 느껴질 정도입니다.


정말 집 한채 홀랑 태우기는

문제도 아니겠습니다 ㅋㅋ


우리집 애들은 소리에 놀라고

무시 무시한 화력에 놀라

지들 방으로 도망을 가버리네요...ㅎㅎ


암튼 화력 하나 만큼은 끝내줍니다.

그 화력만큼이나 가스가 좀 빨리 닳아버리는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두꺼운 장작을 빨리 태워서

감성캠핑을 즐기시려면 꼭 필요한 용품 같으네요~


캠퍼분들이라면 꼭 있어야 할

유용한 제품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이상 코베아 롱 캐논 가스 토치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야외 캠프파이어 뿐 아니라


원예용 흙 등의 소독

숯불점화

목재 인테리어에 사용

화로대 장작점화 등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니


하나 쯤 구비해놓을 만 제품인건 맞고

제가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낼 다시 뵐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