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세상 모든 리뷰

[탁상용소형선풍기 마블선풍기:스파이더맨] 작지만 강한 힘! 에어컨이 필요없어요. ㅋㅋㅋ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무더위가 계속 되고 있죠~

비가 안와서 가물어서 난리더니

이번에는 국지성 호우로

물폭탄 피해를 입는 지역도 있더라구요.

지구가 어찌되려고 그러는지..

 

올해 무더위를 지켜줄

탁상용 소형선풍기를 하나 샀는데~

너무 귀여워요. ^^

 

 

 

마블 써큘레이터/소형선풍기/탁상용선풍기/미니선풍기

 

 

마블 시리즈로~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

4가지 캐릭터가 있어요.

 

전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파이더맨으로 선택!

 

 

작지만 강력한 공기순환 기능

2단계 바람설정 (조용한 1단, 강력한 2단)

상하 각도조절

좌우 회전 기능

 

한국에서 만들었어요. ^^

 

 

 

뜯어 뜯어..

택배 뜯을 때가 제일 행복해요 ^^

 

 

뜯어보니 이렇게 살포시 들어있구요~

 

 

설명서와 제품보증서가 있어요.

 

 

 

그리고~ 마블써큘레이터의 포인트!

 

아로마킷 입니다.

앞면에는 실리콘재질의 캐릭터와

뒷면에는 아로마향을 넣을 수 있는

구멍이 숑숑 있어요.

 

 

 

선풍기 본체이구요~

 

 

아로마킷을 붙일 수 있어요.

자석이라 촥! 달라붙습니다.

있는게 훨씬 이쁘쥬~ ^^

 

 

 

소형 가전제품으로 유명한

보국전자에서 만들어졌구요~

 

1, 2단계, 회전 1, 회전 2단계

버튼이 아니라 돌려서 바람세기를 조절합니다.

 

회전기능이 없는 모델도 있어요.

가격차이가 약~간 있어요.

 

 

옆면에는 스파이더맨 캐릭터가 있네요.

마블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은

완젼 좋아할 것 같아요.

 

 

 

보통 탁상용 전자제품은 USB 전원이 많은데

이 제품은 220V 라

바람이 강력합니다.

 

1단은 소음이 거의 없고 바람이 약하구요

2단은 소음은 조금 있지만

강력한 써큘레이터 기능을 하네요.

 

공기순환용으로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성능을 한 번 볼까요~~

 

강력한 바람으로 무더위를

확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성능 테스트를 하는 중

와이프와 아이들은

아로마킷에 디퓨져를

한방울 한방울 넣고 있네요.

아주 정성 가득입니다.

 

덕분에 향기나는 바람을

맞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상 탁상용 소형 선풍기

마블 써큘레이터에 관한 소식이었구요~

 

올 여름 무더위는

마블캐릭터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