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세상 모든 리뷰

[위닉스 뽀송 3D DGJ170W-M0] 가정용 제습기 추천, 비오는 날에도 뽀송, 미세먼지 심한 날에도 뽀송~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미세먼지가 심해 문은 못 열겠고~

열어도 더운 바람만 들어오네요.

씻어도 끈적끈적~

미세먼지 때문에 마음 놓고 빨래도 못 널겠고~


작년부터 사기로 한 제습기를 드디어 샀네요.

이왕 사는 거 좋은 걸로 사자 싶어

폭풍 검색질을 한 끝에

"위닉스 뽀송 3D 입체제습"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제품명 : 위닉스  뽀송 3D 입체제습

구매처 : 옥*

구입가격 : 약 48만원정도

물탱그용량 : 17L

에너지소비효율등급 : 1등급

제습전용면적 : 73.76㎡ (약 22평)

무게 : 17.5kg




택배 도착!

꿉꿉한 집에서 얼른 탈출하고자

사진 한 컷 찍고 얼른 뜯어요~!!

뜯어뜯어~!




위닉스 홈페이지에 제품등록하면

무상보증기간을 2년 더 연장해준답니다.

기본 3년이니 5년까지 늘어나네요.

이런건 필수로 해야죠. ^^




제일 위에 집중건조키트가 있구요~




꺼내보니 호스, 신발건조키트, 주머니가 있네요.

꼭 필요한 기능이죠~




사이즈가 뒤에 있는 공기청정기만해요.

393*340*690㎜니 조금 큰편이죠.


공기청정기능이 있어 헤파필터와

오래 사용하지 않을 때 보관할 수 있는

커버까지 있네요.

Good!!




대폭 상향조정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기준에도 변함없는 1등급을 획득해서

전기료 부담을 덜어준답니다.

열심히 써도 월 8,000원이라고 하니

자주 써야겠어요.


습도가 높을 땐 더욱 빠르고 강력하게

적정 습도일 땐 더욱 쾌적하고 조용하게




외부는 블랙메탈 컬러에 위닉스 메탈 로고가

너무 멋져요.

흔한 화이트컬러가 아니라서

인테리어효과에도 굿! 입니다.




국내최초 Wi-Fi 통신기술을 탑재한

스마트홈 시스템.


SK텔레콤만 가능하긴 하나

스마트폰에 스마트홈 어플을 깔면

외출시에도 제습기를 제어할 수 있어서

들어오기 전에 제습기를 틀어 놓으면

뽀송해져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물비울때가 되니

알람이 뜨네요. 

신통방통. ㅋㅋ'




"원핸드 라이팅 버켓"


한 손으로 간편하게 물통을 뺄 수 있고

조명이 들어와 수위를 확인할 수 있어요.




사은품으로 들어있는 복합필터 입니다.


공기청정 기능이 있어

공기흡입구에 필터를 넣어줘야해요.




앞 뒤 구분 잘 하셔서~




뒷면 공기흡입구 뚜껑을 열고




필터를 끼운 후




뚜껑을 닫아주면 끝!

참 쉽죠잉~~




필터는 한달에 한번씩 청소하고

일년에 한번씩 교체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미리 적어놔야 안 까먹지요. ㅋㅋ




집중건조키트도 궁금해서 직접 해봄.

씻지도 않은 신발에 넣고 작동해봤는데

생각보다 바람이 약하네요.

다시 해봐야겠어요.




플라즈마 기능이 있어 공기정화도 되구요

조명이 있어 물통 수위 확인도 쉽고

와이파이 기능이 있어 밖에서 제어할 수 있고

잠금 기능이 있어 아이들이 마음대로 누를 수 없어요.


제대로 된 기능들이 다 있는 것 같아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요로코롬 커버를 씌워서

먼지가 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꼭 필요한 기능들이 있는

위닉스 뽀송 3D 입체제습기


여러분들께 강추드립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써 본 솔직 리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