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세상 모든 리뷰

[뉴트리나 건강백서] 우리집 막둥이 요크셔테리어 건강백서 사료로 바꿨어요.

반응형



우리집 막둥이 요크셔테리어가

사료가 똑! 떨어져 폭풍검색질을 해서 선택한

"뉴트리나 건강백서"


원래 먹이던 것은 ANF 양고기 홀리스틱을

먹였었는데~ 입맛에 안 맞는지

잘 안 먹더라구요.

7kg 한 봉지를 몇 달을 먹었는지~

소고기캔과 섞어주지 않으면

잘 먹지도 않고~ 아~주 배가 고프면

몇알을 씹어 먹을 정도?


이번엔 어떤 걸 먹여볼까~

고심끝에 후기가 괜찮은 제품으로

선택했네요.








뉴트리아 건강백서는 견종별,

피부상태별, 건강상태별로 세분화해서

제품을 출시하고 있었어요.


건강백서 뿐 아니라 로얄캐닌도 그렇고..

견종별로 출시가 되어 있네요.


좋은 세상이야~~~ ^^



전 뉴트리나 건강백서 요크셔테리어로

선택!

역시 쿠팡의 배송은 총알배송!

친절한 쿠팡맨께서 전달해 주셨네요.

주말에도 근무하시는

쿠팡맨~!








택배가 오면 제일 먼저 반기는

우리집 막둥이 입니다.

요녀석!

저희 가족과 함께 한지 4년정도 되네요.

처음엔 아무때나 똥싸고 오줌싸면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이제는 정말 가족이 된건지

그냥 이뻐요. 그냥. ^^



전 털이 빠지는 게 너무 싫어서

요크셔테리어임에도 불구하고

멋진 털을 길러주진 못해요.ㅠㅠ

미안하다.. 막둥아.. ㅠㅠ


사진을 유심히 보는 우리집 막둥이..

요크셔테리어란 말이다~

원래 이렇게 생겼단다. ㅋㅋㅋ










쿠팡에서 2.5kg을 19,000원 무료배송에

구매했어요.

우리동네 펫마트에는

2kg에 18900원 하는 거 보니

싸게 잘 산 것 같네요.

괜히 뿌듯뿌듯..

폭풍검색한 보람이 있네요. ㅋㅋ



500g 소포장으로 5개~!

큰 봉지가 아니고 지퍼팩 소포장이 되어 있어

사료통에 굳이 담아 놓지 않아도 되서

너무 편리하네요.


사실 7kg 대용량을 샀을 때에는

사료통에 조금씩 덜어서 담고

나머지는 테이프로 칭칭 감아서

보관해야되서 너무 불편했거든요.


뉴트리나 건강백서는

지퍼백 소포장이라

눅눅해지지 않고 위생적으로

먹일 수 있을 것 같아요.







포장지 우측 상단에 뉴트리나 건강백서

쿠폰 8개를 모아서 동봉된 우편으로

보내면 2kg사료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으흐흐~~

공짜는 언제나 좋아요~!

다음에도 또 구매하라고~

판매전략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마치 OK캐쉬백이나 하기스 기저귀 점수

모으는 재미처럼요~


2kg 큰 봉지에는 500g짜리 소포장이 4개~











그리고 500g 짜리 소포장 하나 더~

유통기한은 2018년 10월 20일까지라

넉넉하네요.


견종별로 특징에 맞춰서

사료를 만들었나봅니다.



몰랐던 사실도 배웄어요.


<요크셔테리어의 특징>

1. 장모종으로 윤기있는 털이 중요하다.

2. 치석이 잘 생긴다.

3. 선천성 슬개골 탈구가 많다.

4. 민감하고 입맛이 까다롭다.


우리집 막둥이는 주인을 잘 못 만나

장모종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짧은 스타일을 고수한다지요. ㅋㅋ

하지만 윤기는 있는 것 같아요. ^^;








한국인이 사랑하는 견종 랭킹 3위에

요크셔테리어가 똬악!


1위는 말티즈

2위는 시츄

3위는 요크셔테리어









알맹이는 예전에 먹던 제품에 비해서

많이 작은 편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후기 중

이빨이 약한 우리 강아지한테 너무 잘 맞아요~

하는 후기들이 많더라구요.

우리집 막둥이는 아직 젊어서 이빨도 건강한데

씹을 게 없어요.ㅋㅋ

하루에 두 번씩 급여를 하면 게눈 감추듯 싸악 사라지네요.


예전엔 사료를 넉넉히 주고 가면

1박 2일도 혼자서 잘 있었는데~

이제는 사료 걱정에 혼자 두고 어디 가지고 못하겠네요.


어쨌든 잘 먹어주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덕분에 사료값이 조금 더 들겠어요 ㅋㅋ

열심히 일해서 막둥이 사료 사 먹여야겠네요.


으흐흐~~~


이상 뉴트리나 건강백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