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세상 모든 리뷰

[튼튼닷컴 클로렐라] 다가오는 여름.. 내 피부는 소중하니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하~

오늘도 미세먼지 나쁨!

연속이네요.

요즘 들어 공기청정기도

맨날 쌩쌩 돌아가고

길에는 마스크를 낀 사람들이

활보하고..


저희가 어릴 땐

감기걸렸을 때나 꼈던 마스크인데..ㅠㅠ

이러다가 정말 공기를 파는 시대가

오겠네요.

불쌍한 내 새끼들...


나이가 자꾸 먹어가면서

조금씩 건강을 챙기게 되네요.

tv에서도 건강채널을

보게 되고..


그러다가 알게 된 클로렐라!

tv에서는 장에 좋다고 해서

주문을 했는뎁..

피부에 좋다고 하네요. ㅋㅋㅋ

체질개선도 되고..

그러다 보면 장도 좋아지겠지..

하면서 폭풍검색을 했습니다.


주변 카더라 통신도 들어보고~

현재 드시고 계신 분들 의견도 들어보고~


클로렐라는 역시

"대상" 이라고 하시는데

온 가족이 매일 하루 3번 챙겨먹기엔

부담스러운 가격..

그래서

후기 좋고 가격 좋은


"튼튼닷컴 클로렐라"

로 주문했습니다.




요즘 택배 정말 빠르네요.

만 24시간이 되지 않았는데 도착했어요.


뽁뽁이에 한번 말려서 완벽포장을

해주셨네요.

뽁뽁이 조금만 더 말아주셔도 되는뎅.. ㅋㅋ





궁금해서 바로 뜯어보네요.


튼튼닷컴 이라는 브랜드는

이번에 처음 들었어요.

검색해보니 클로렐라 뿐 아니라

코엔자임, 밀크씨슬, 칼슘마그네슘,

오메가3, 루테인.. 등등

정말 많은 건강기능식품을

파는 회사네요.


리뷰도 괜찮고~


제가 구매한 클로렐라는

1400정에 하루3번 1회 5정을

먹으면 93일분입니다.


4인가족이 먹을꺼라

뭐 한달 조금 더 먹을 수 있을라나요.

하긴.. 아이들은 어려서 우선 2알씩만 줍니다.

그리고 점심 때는 못 먹을 것이고..

어른도 못 먹는 날도 있을 것이고..

하핫..

계산 안되욤..


어쨌든


클로렐라 통을 여기저기 훑어봅니다.




장에 좋다고 샀는뎁..

클로렐라는

피부건강,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이라고 적혀있네요 ㅋㅋㅋ


총 엽록소가 75mg


이것저것 비교해보니

엽록소함량은 비싼 것에 비해

뒤지지 않음.

만족 만족.. ㅎㅎㅎ




원재료는 대만산 클로렐라, 아일랜드산 해조분말


여기서 클로렐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클로렐라는 담수에서 서식하는 단세포 녹색식물로

일반 식물에 비해 많은 엽록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20여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18여종의 아미노산, 식물성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건강,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뚜껑을 열어볼까요?

밀폐뚜껑을 여니

밀폐 속뚜껑..

가끔씩 이거 잘 안열러서

칼 들고와서 뜯는 경우도 있는데..

요즘은 잘 나오네요. ㅋㅋ

반쪽만 들어서 한쪽으로 당기니

주루룩 뜯어집니다.





빼곡히 들어있는 1400정의 클로렐라들!


앞으로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켜줘!


클로렐라가 필요하신 분들은!


1. 면역력 증징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

2. 항산화작용을 통한 건강유지에 관심이 있으신 분

3. 피부건강에 도움을 원하시는 분

4. 몸이 허약해진 노년기의 어르신

5.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


온 가족이 필요하네요.




생각했던 것 보다 아주 작아요.

아스피린 사이즈정도 될 것 같네요.


냄새는 녹차냄새 비슷합니다.

아이들도 그리 표현을 하네요.

작아서 알약을 안 먹어본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실제로 먹여보니 잘 먹네요.. 

아직까진 초등 저학년이라

츄잉타입의 씹어먹는 약이나

물약에 가루약을 타서만 먹여봐서

알약을 갈아서 줄까.. 어짤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한번에 두알 꿀꺽 잘 삼키네요.


기특한 녀석들!

언제 이리 컸댜!!!




한 번에 5정씩 하루 3번 15정을 먹습니다.




와우! 많아요.. ㅋㅋㅋ


하지만 크기가 작아서 물 한모금에 5정은

거뜬하게 넘어가네요.


현재까지 3일 정도 먹어봤는데..

저희 부부는 설사를 하네요.

이거 명현반응 있다고 하던데..

그런건지..


저희는 장에 있는 안 좋은게 빠지는갑다!

하고 지켜보고 있는 중이랍니다.






식탁위에는 또 하나의 영양제가 늘었습니다.

매일 매일 챙겨먹고

건강한 날들 되자구욤!!!


이제 100세인생을 살아야 되는데..

젊을 때 건강을 지켜야겠어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