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나의 가족 나의 일상

[하태! 하태!] 일광역의 개통으로 더욱 활발해진 기장군의 대표 해수욕장~ 일광해수욕장!

반응형






얼마 전 동해남부선 일광역이 개통한 거

다들 아시죠?


덕분에 요즘 일광역 주변의

상권이 아주 하태하태!! 입니다.


저희는 기장군 정관신도시에

살고 있어서

기장쪽으로 드라이브를 자주 가는데~


이번 주말에도 어김없이

일광쪽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일광역 개통과 일광신도시 개발로 인해

일광역 주변의 상권이 살아나서

북적북적하답니다.

그 쪽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ㅠ



조만간 다시 일광의 맛집, 주변 상권 등

포스팅을 할게요. ^^

오늘은 일광 해수욕장만....





일광해수욕장 끝쪽에 보면

배 모양의 조형물이 있어요.

가운데 부분에 분수대가 있는데

저희가 갔을 때에는

분수대가 쉬는 시간이었나봐요.






아이들이 모래놀이를 시작합니다.

엄마는 신발 속에 모래 들어간다고...

말렸건만..

그 말을 들으면

아이들이 아니지요. ㅋㅋ




작은 녀석은 데리고 간 피카츄

모래찜질도 해 주시고~~





모래도 뿌려주네요.






요즘 피카츄 사랑에 푹 빠졌답니다.







일광신도시가 뜨면서

커피숍도 많이 들어서고 있어요.






저 멀리 보이는 건물들도

커피숍이네요.



요즘 일광에서 가장 많이 띄는 연령대는

사진에 보이는대로

50~60대 정도의 

중년분들인 것 같아요.


부전역~일광역까지 개통된

동해남부선을 타고 와서

일광해수욕장 돌고~

유명한 맛집들 돌고~

코스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




일광해수욕장은

부산시 기장군 일광면 삼성리 40-3번지.






바다 구경도 잠시 합니다.

뒷모습이 비슷하네요.

ㅋㅋ






이 사진은..

작아서 잘 안보이는데.

가운데 검은색 입은 남자분.

꽤나 괜찮은 드론을 조종하고 있네요.

저도 취미생활로 하고 싶지만.....


사진 저 멀리 보이는 데크쪽으로 걸어가도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그쪽으로 쭈욱 걸어가면

학리 라고 하는 동네가 나오는데

아구찜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분수대가 가동되기를 기다리면서

작은 녀석이 발견한

하트 돌멩이.


너무 이쁘죠~~









"아빠도 사랑한단다."






두녀석..

많이 컸네요...







드디어 분수대 가동

신나는 최신가요와 함께

분수대가 가동되니

주변에 있던 아이들 바로 투입!!







울 악동들도 들어가고 싶어하는 걸

아무런 준비를 안해갔던지라

멀리서 쳐다만 봤지요.


그래도 조금 컸다고

말은 듣더라는. ㅋㅋ


하지만 맨발로 모래놀이하는 걸

허락해 달라고 해서

맨발로 모래사장을

아주 뛰어다녔답니다.







집에서 들고간 딸기주스를

왜 모래위에.....


자기네들끼리

커피숍 놀이를 하고 있네요.









맛나 보이쥬? ^^

핸드메이드 딸기쥬스.



정관신도시에 8년정도를 살아서 그런지

기장쪽으로 가면

마음이 편하고 푸근하네요.


곧 일광신도시도 들어서면

일광이 더욱 더 살기 좋은 동네가 되겠죠~


조만간

일광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호찐빵, 칼국수집 등..

유명한 집에 몇 군데 있거든요.


고롬.. 그날까지.. 총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