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집 꾸미기/주방용품

[올가 자수 에이프런] 봄바랑 살랑살랑 불 때 너무나 잘 어울리는 에이프런을 소개해 드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예쁜집꾸미기 아이템은

요즘 같은 봄바람 살랑살랑 불 때

넘나 잘 어울리는 에이프런입니다.





광목 100%로 만들어진 이 에이프런은

기본적인 디자인의 에이프런임에 불구하고

일반적인 에이프런과 클라스가

달라 보이지 않나요? ^^





사진 배경이 너무나 싱그러워요.

주방에서 뿐 아니라

공방이나 가드닝에 너무나

잘 어울린답니다.


모델의 복장과 너무나 잘 어울리네요.


바닥에 무심코 있는

꽃다발도 너무나 사랑스럽네요.





주인공이 부끄러웠나봐요.

밀짚모자로 살짜쿵 얼굴을..ㅋㅋ


사진 자체가 완젼

자연스러움 그 자체....





봄바랑 살랑거릴 때

너무나 잘 어울리는 에이프런입니다.


해초바구니와도

너무나 잘 어울리네요.




하얀 광목 원단에

네이비 꽃 자수가 크게 놓여져

몸도 마음도 화사해지는 것 같아요.


자수가 놓여진 앞판은

안감을 대어 제작하여

깔끔하고 힘있게 받쳐준답니다.





넉넉한 사이즈의 주머니와

어깨끈은 X자로 구성되어

흘러내리지 않구요~


뒷쪽에 리본을 묶어도 되고

허리를 한 번 둘러

앞쪽으로 리본을 묶으니

더 예쁘네요.






사진은 가드닝에만 사용한구요.

주방에서 입으면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예쁜 에이프런이랍니다.


예쁜 에이프런을 입으면

요리를 할 때도,

작업을 할 때도

더 잘 되는 기분이 들어요.


넘나 예쁜앞치마로

신혼집 결혼선물이나,

집들이선물, 어린이집 앞치마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광목은 구김과 색감이

사용할수록 더 예뻐지는 거 아시죠~


[사이즈]

가로 110cm * 세로 80cm


[재질]

면 100%



올가 자수 에이프런으로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